주식회사 엔서브 - 2024년 LH 품질평가부문 우수건설업체 선정
㈜엔서브(공동대표 남궁훈, 구춘식)가 한국토지주택공사(LH)로부터 고품질 시공능력을 인정받았다.
엔서브는 LH가 시행한 ‘시흥장현 A-12BL 아파트 정보통신공사 8공구’ 시공평가 결과 2024년도 품질평가 분야 우수건설업체로 선정됐다.
남궁훈 엔서브 공동대표는 20일 경남 진주시 LH 본사에서 열린 ‘LH 2024년도 우수건설업체 시상식’에 참석해 정운섭 LH 스마트건설본부장으로부터 우수건설패와 품질우수통지서를 받았다.
남궁훈 대표는 “급변하는 경영환경 속에서도 고품질 시공을 위해 힘써 온 그간의 노력을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정보통신 전문회사로서 앞으로도 정보통신설비의 시공 품질 향상과 통합 유지관리에 전사적 역량을 결집하며 국민 삶의 질을 제고하고 4차 산업혁명을 이룩해 나가는 데 기여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LH는 매년 현장관리 및 시공품질 우수 업체와 품질향상에 기여한 우수기능인 등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올해는 전기·통신·조경분야 시공품질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선정한 품질평가 부문 우수건설업체 12개사를 비롯해 시공평가 부분 우수건설업체 9개사, 우수전문건설업체 24개사, 우수건설엔지니어링 사업자 1개사, 우수감리기술인 3인을 선정하고 증서와 패를 수여했다.
우수건설업체 등에는 향후 LH 입찰 시 가점 등 혜택이 부여된다.